오늘의 주인공은 미스코리아 출신 여배우 김사랑입니다.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기위해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고 있는것으로 알려진 김사랑은 평소 청순하고 단아한 이미지와 달리 과격한 취미활동을 즐기고 있어 보는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방부제 미모로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는 김사랑의 반전 취미가 공개되었습니다. 김사랑은 이전에 ‘Knife Techniques’ 는 글과 함께 운동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사랑은 “타격연습 #크라브마가#이스라엘무술”이라는 글과 함께 운동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 하였습니다.김사랑이 집중하고 있는 운동은 군용 격투기로 알려졌으며 현대 호신술로 유행하고 있는 스포츠 입니다.
김사랑은 미스코리아 ‘진’으로 입상하여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 그러나 부족한 연기력으로 출연했던 드라마,영화는 흥행하지 못한것으로 알려집니다.
김사랑은 연기에 있어 고전을 면치 못하다가 드라마’시크릿 가든’이 흥행하며 서브 주연 ‘윤슬’을 연기한 김사랑에게도 대표작이 되었습니다.
활동기와 공백기를 반복하며 지내다가 2019년도 드라마’어비스’에 특별출현하였고 2020년도 드라마’복수해라’를 통해 재개하였습니다.
한때 박지성과 김사랑이 결혼식을 올릴것이라는 루머가 있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박지성이 김민지 아니운서와의 열애를 인정하면서 소문은 거짓으로 드러났습니다.
박지성은 열애설 상대인 김사랑에게 공식 사과를 했고 김사랑의 소속사 측은 “박지성의 사과를 안받기도, 받기도 애매하다. 박지성이 열애설을 유포한것도 아닌데 아무 말 하지 않는 것이 좋은방법 인것 같다”는 입장을 내비쳤습니다.
박지성은 기자회견에서 김사랑과의 열애설을 언급하며 “본의 아니게 김사랑에게 상처를 주게되어 죄송하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